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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노우피크의
새로운 소식을 전합니다.
휴대폰 본인인증 오류 해결 방법 안내
휴대폰 본인인증 오류 해결 방법 안내
항상 스노우피크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스노우피크 공식 홈페이지가 새롭게 리뉴얼되었습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강화하고자 최초 로그인 시 휴대폰 본인확인 절차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휴대폰 본인확인은 고객님의 휴대폰 가입자 정보와 스노우피크 회원 정보가 일치해야 정상적으로 완료되며, 이로 인해 로그인 또는 본인확인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아래의 안내 내용을 참고해 주시면 보다 빠르게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 보호와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한 조치이오니 너른 이해 부탁드립니다.
하지만 아래의 경우에는 본인확인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휴대폰 본인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휴대폰 가입자 정보(이름, 생년월일, 휴대폰번호)와 회원정보가 일치하지 않은 경우
(1) 휴대전화가 본인 명의가 아닌 경우(부모, 부부 등)
(2) 휴대전화가 법인 명의로 되어있는 경우
(3) 과거 회원가입 시 오타, 오기 등으로 인해 이름에 잘못 등록된 경우
(4) 등록된 개인정보(이름, 생년월일, 휴대폰번호)가 변경되신 경우
(5) 회원정보 내 생년월일이 1901-01-01 또는 2999-12-31로 등록된 경우
(6) 대한민국 국적자가 아니신 경우
(1) 법인 명의의 휴대폰을 사용 중이신 경우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법인폰 개인인증 등록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본인확인을 원활히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통신사 3사 모두 대리점을 통한 대면 인증도 가능하니 접수 및 안내 페이지에 접속하셔서 필요한 서류를 확인해주세요.
SKT - 법인폰 개인인증 신청안내 | T world biz
KT - 법인명의 본인확인 | KT Enterprise
LG U+ - 유플러스 휴대폰 본인확인 모바일 요금제 | LG U+ (대리점을 통한 대면 인증만 가능)
(2) 회원정보를 휴대폰 가입자 정보로 변경
회원정보를 휴대폰 가입자 정보와 일치하도록 변경하시려면, 본인 확인을 위한 신분증 사진을 첨부하여 아래 양식에 맞춰 메일을 보내주시면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2. 변경 후 성명: 김봉설 *변경되신 경우만
3. 생년월일: 1958년 01월 01일
4. 휴대전화번호: 010-1234-1234
5. 변경 후 휴대전화번호: 010-5678-5678 *변경되신 경우만
신분증 사진 첨부 예시
1. 본인확인 서류 사용 목적 접수된 본인확인 서류는 본인확인 용도로만 사용되며, 확인이 완료된 후에는 즉시 폐기됩니다.
2. 하기 예시 이미지처럼 신분증 내 붉은색 음영 처리된 영역(사진,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등)은 개인정보에 해당하므로, 제출 시 반드시 마스킹 또는 블러 처리하여 보호된 형태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 외 본인 인증 인증 오류의 경우
통신사 본인 인증 정보와 회원 정보가 일치하고, 법인 명의 휴대폰을 사용하지 않으신 경우에도 본인확인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로그인 화면 하단의 “아이디 찾기” 기능을 통해 본인확인 절차를 진행해 주시면 보다 쉽게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문제가 지속될 경우,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아이디 찾기를 통한 본인 인증을 한번 하시고 나면 이후 정상적으로 본인 인증을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