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이벤트
스노우피크의
새로운 소식을 전합니다.
세레스(ES-101) 조광기능 문제에 대한 제품 교환 실시의 건
2025.08.12
세레스(ES-101) 조광기능 문제에 대한
제품 교환 실시의 건
항상 스노우피크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래 안내에 따라 회수 대상이 되는 제조 번호(Lot.No) W24H, W24L 제품을 보유하고 계신 유저님께서는 스노우피크코리아 유저서비스로 접수 및 택배 착불 발송을 요청 드립니다. 저희 유저서비스에서는 제조 번호 확인 및 새제품으로 교환하여 발송해 드리고자 합니다.
다시 한번, 평소 저희 제품을 애용해 주시는 유저 여러분께 불편을 드리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더 나은 품질을 약속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조광기능의 문제점 : 세레스 (ES-101)
■ 확인된 문제점
상부/하부 조광 버튼을 눌러도 2단계 밝기로 전환되지 않음.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켜면 일시적으로 복구되나, 시간이 지나면 동일한 증상 재발.
확인 대상 제조 번호(Lot.No): W24H, W24L
· 제조 번호는 제품 뒷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그림을 참고해주세요.
■ 해결 방안 안내
회수 대상이 되는 제조 번호(Lot.No) W24H, W24L를 가진 세레스는 자진 회수하여 조광 기능의 문제가 없는 (4단계 조광이 가능한) 제품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 제조 번호 (Lot.No) 확인 방법
제품 본체 뒷면에 인쇄된 제조 번호(Lot.No)를 확인해 주세요.
■ 교환 신청 방법
교환 진행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유저서비스 신청 페이지를 통한 접수 → 택배 착불 발송 → 교환품 택배 발송 및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