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자주하는 질문

전체’에 대해 64 건의 결과가 검색되었습니다.

포인트카드 포인트카드등급하향조정에 관한 안내

포인트 등급 하향조정은 스노우피크코리아 회원약관 제7조 <회원등급하향조정>에 의거하여 매년 1월 1일 00시에 조정됩니다.

 

스노우피크포인트회원약관 제7조<회원등급하향조정>
(1) 등급하향조정
전년도 1월1일부터 12월 31일의 실적이 제2항에서 정하고 있는 현재 소유의 카드 등급을 유지하기 위해서 필요한 년간 구입금액에 미치지 않았을 경우, 다음해 1월1일부터 카드등급이 한단계 하향합니다.

 

(2) 카드등급을 유지하기 위해서 필요한 년간 구입금액
* 플래티넘 및 골드 회원 100만원이상

* 실버회원 50만원이상

예) 2015년 이전에 플래티넘회원으로 등급상향조정되었을 경우, 2015년 1월 1일부터 플래티넘회원으로 스타트. 단, 2015년의 누적 금액이 100만원 미만일경우, 2016년1월1일부터 골드회원으로 등급하향조정됩니다.


예) 2015년 이전에 골드회원으로 등급상향조정되었을 경우, 2015년 1월 1일부터 골드회원으로 스타트. 단, 2015년의 누적 금액이 100만원 미만일경우, 2016년1월1일부터 실버회원으로 등급하향조정됩니다.


예) 2015년 이전에 실버회원으로 등급상향조정되었을 경우, 2015년 1월 1일부터 실버회원으로 스타트. 단, 2015년의 누적 금액이 50만원 미만일경우, 2016년1월1일부터 레귤러회원으로 등급하향조정됩니다.


문의는 아래로 부탁드립니다.

등급하향조정문의 : point@snowpeak.co.kr

포인트카드 포인트소멸에 관한 안내

스노우피크코리아의 포인트소멸은 스노우피크 포인트 회원약관 제15조 <포인트소멸>에 의거하여 매년 1월 1일 00시에 소멸이 진행됩니다.

 

제15조 <포인트소멸>

1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 발생한 포인트는 차후년도 1월1일에 소멸한다. 단, 가입 초년의 경우 최초포인트발생일로부터 만2년을 경과한 날의 다음해 1월 1일에 소멸한다.

 

예)

    A 회원님의 포인트적립이 아래와 같을 경우

 

    2013년도 적립분 : 1,000포인트      <----   2016년1월1일 00시 포인트소멸대상

    2014년도 적립분 : 2,000포인트

    2015년도 적립분 :    500포인트

   

문의는 아래로 부탁드립니다.

 

포인트문의 : point@snowpeak.co.kr

       

 

 

 

 

랜턴,스토브(연소기구) 강염스토브 (GS-1000) 입고 지연 이유가 궁금합니다.

스노우피크 코리아는 KGS(한국가스안전공사)의 기준에 준한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현재 국내 전용상품으로 제품 보완 작업을 진행 중입니다.

KGS 안전 기준에 의해  정식적으로 스노우피크 코리아를 통해 가스 기준을 통과한 제품만 A/S가 가능하며

국내 기준과 다른 상품에 대해서는 A/S 진행이 불가함을 알려 드립니다.


테이블/체어 로우체어 어깨 부분에 고무캡이 빠졌어요

로우체어양쪽 어깨부분에는 플라스틱 캡(엔드캡)이 들어있습니다.

로우체어 운반시 체어 어깨쪽을 잡고 운반 하시는 고객분들이 많은데, 어깨쪽을 잡고 운반시, 플라스틱 캡(엔드캡)이 빠지고, 분실 될 경우가 많습니다.

어깨쪽 고무캡이 빠질 경우, 체어 원단 찢어짐이나 파손될 가능성이 큽니다.

그러므로 반드시 이동시에는 프레임이 교체되는 아랫부분(X 프레임)을 잡고 운반해 주시길 바랍니다.

   



만약 고무캡이 빠졌을 경우 A/S센터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접수 : 홈페이지 고객 센터

AS 센터 전화번호 : 02-6203-1266

발송주소  : 서울시 양천구 공항대로 602 스노우피크 코리아 4층 스노우피크 고객센터

테이블/체어 마이테이블(LV-034T) 스프링이 휘어졌습니다.

마이테이블에 절대로 앉지 마십시오.

상판 아래 스프링 휨의 90% 이상이 테이블 상판에 강한 충격이나 힘이 가해졌을 경우입니다.

마이테이블을 어린이들이 의자로 착각하여 많이 앉는경우가 있는데 이 경우 테이블이 파손 됩니다.


이 경우 A/S센터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접수 : 홈페이지 고객 센터

AS 센터 전화번호 : 02-6203-1266

발송주소  : 서울시 양천구 공항대로 602 스노우피크 코리아 4층 스노우피크 고객센터



테이블/체어 싱글액션테이블, 원액션 로우테이블 접는 방법

싱글액션테이블과 원액션로우테이블의 경우, 테이블을 접을시에 잠금장치(경첩)부분을 누르고 접으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경첩부분이 휘어지고, 테이블의 상판이 완전히 평평하게 되지 않습니다.


만약 경첩 부분이 휘어졌을 경우엔 A/S센터로 연락을 주시길 바랍니다.

접수 : 홈페이지 고객 센터

AS 센터 전화번호 : 02-6203-1266

발송주소  : 서울시 양천구 공항대로 602 스노우피크 코리아 4층 스노우피크 고객센터



테이블/체어 패드인체어,FD체어 천에 구멍이 뚫렸을 경우에 어떻게 하나요?

불똥 등으로 구멍이 나 버렸을 경우 구멍 크기에 따라 수선이 가능합니다.

수선을 희망하시는 가까운 스노우피크 매장  또는 구입하신 판매점에 맡겨주시거나 직접 보내주십시오.

입고 후에  수선 견적 비용을 알려드립니다.


원단 자체를 변경하거나 판자체를 수선 할 수는 없습니다.
제품이 손실되었을 경우 수리가 불가 할 수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AS 접수 : 홈페이지 고객 센터

AS 센터 전화번호 : 02-6203-1266

발송주소  : 서울시 양천구 공항대로 602 스노우피크 코리아 4층 스노우피크 고객센터




키친 IGT 높이조절장치(CK-151)을 이용한 높이 조절을 가르쳐주세요.


830mm에서 660mm,

660mm에서 400mm,

400mm에서 300mm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또한, 830mm에서 400mm, 660mm에서 300mm 같은 두단계의 높이 조절은 불가능 합니다.


테이블/체어 테이크체어,테이크체어롱을 수납 할 수있는 케이스가 있나요?

테이크체어와 테이크체어롱의 경우 파일 드라이버 케이스 (LT-004B)에 수납 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체어 의자의 원단은 세탁 할 수 있나요?
튼튼한 두꺼운 코튼 원단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가정용 세탁기로 세탁 할 수 있습니다.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