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Regular | Silver | Gold | Platinum | Black | Sapphire | Diamon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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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급 조건 | 회원가입즉시 | 누적 100만 LVpt이상 |
누적 200만 LVpt이상 |
누적 300만 LVpt이상 |
누적 1000만 LVpt이상 |
누적 3000만 LVpt이상 |
누적 5000만 LVpt이상 |
SP포인트 적립률 | 2% | 3% | 5% | 6% | 7% | 8% | 9% |
필드 이벤트 | 신청 가능 | 신청 가능 | 신청 가능 | 신청 가능 | 신청 가능 | 신청 가능 | 신청 가능 |
구분 | Regular | Silver | Gold | Platinum | Black | Sapphire | Diamon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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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ow Peak Way 참가 | 신청가능 | 신청가능 | 신청가능 | 신청가능 | 신청가능 | 신청가능 | 신청가능 |
Snow Peak Way Premium 참가 | - | - | - | - | 신청가능 | 신청가능 | 확정참가 |
Special Meeting 참가 | - | - | - | - | 신청가능 | 신청가능 | 신청가능 |
한정 상품 우선 구매 | - | - | - | - | 신청가능 | 신청가능 | 신청가능 |
Outdoor Lifestyle Catalog 증정 | - | - | - | - | 개별발송 | 개별발송 | 개별발송 |
연말 감사 노벨티 증정 | - | - | - | - | 신청가능 | 신청가능 | 신청가능 |
나가타 HQ 캠핑투어 | - | - | - | - | 신청가능 | 신청가능 | 신청가능 |
Loyal Engagement 참가 | - | - | - | - | - | 신청가능 | 신청가능 |
F&B 할인쿠폰 증정 | - | - | - | - | - | 개별발송 | 개별발송 |
다이아몬드 랭크업 축하 기프트 증정 |
- | - | - | - | - | - | 개별발송 |
매장 분류 | 매장명 | 주소 | 연락처 | SNS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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샵인샵 | 신세계사이먼 부산점 | 부산 기장군 장안읍 정관로 1133 신관 지하1층 603호, 스노우피크 | 051-940-17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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샵인샵 |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 대전 유성구 테크노중앙로 123,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3F 스노우피크 | 042-332-256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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샵인샵 |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 |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147,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 2F 스노우피크 | 051-901-257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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샵인샵 |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여주점 | 경기도 여주시 명품1로 42-6 | 031-885-73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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샵인샵 |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 | 경기도 이천시 호법면 프리미엄아울렛로 177-74 스포츠관 1층 | 031-887-428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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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스토어 | 아이엘 캠핑 대구 | 대구광역시 달서구 조암로 14 휴플러스 3층 305호 306호 | 053-636-2660 | ||
인스토어 | 오캠프 광안 |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남로 63 | -1644-1662 | ||
직영점 | HQ Lounge 목동점 | 서울 양천구 목2동 507-17 (공항대로 602) | 02-6203-1254 | ||
샵인샵 | 롯데백화점 잠실점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240 롯데백화점 잠실점 6층 | 0507-1315-767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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샵인샵 |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신고매로 124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 1F 스노우피크 | 031-8036-31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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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조 <용어의 정의>
(1) 스노우피크 포인트 카드 회원 (이하「회원」이라고 함)이라 함은 본 약관을 승인하고 주식회사 스노우피크코리아 (이하 「당사」라고 함)의 웹사이트에서 회원가입을 완료한 고객을 말합니다.
(2) 포인트 서비스란 당사가 지정한 포인트 서비스의 대상이 되는 상품(이하’포인트상품’) 구매 및 체험서비스(이하’포인트대상서비스’)의 이용시 제4조에서 정하는 요건에 따라 포인트를 부여하거나 사용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3) 포인트는 1 포인트를 1원으로 사용하는 Snow Peak Point (스노우피크 포인트 이하"SPpt")와 회원 등급을 구분하기 위해 사용하는 Life Value Point (라이프 밸류 포인트, 이하"LVpt")의 두 종류가 있습니다. 또 본 약관에서,"포인트"의 용어는 문맥에 따라 SPpt와 LVpt를 아울러 지칭하는 것으로 합니다.
(4) 회원은 다음과 같이 서로 다른 7개의 등급으로 구별하고, 제4조에 따라 각 등급별로 서로 다른 포인트 적립율을 적용합니다.
① 레귤러 회원
② 실버 회원
③ 골드 회원
④ 플래티넘 회원
⑤ 블랙 회원
⑥ 사파이어 회원
⑥ 다이아몬드 회원
제2조 <회원가입>
회원가입은 본 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동의한 후 절차에 따라 회원가입 필수 입력내용을 작성하여야 합니다.
(1) 회원가입은 당사 웹사이트 및 당사 앱 회원가입 전용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완료 후 즉시 포인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2) 회원가입은 1인당 1계정의 등록만 가능합니다. 복수 등록은 불가능합니다.
(3) 회원가입 시 성명, 주소,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는 개인 식별 사항으로 필수 입력 내용 입니다.
(4) 회원가입은 만 18세 이상의 성인으로서 사업적인 판매를 목적으로 하는 상인이 아니라 개인적인 사용 목적으로 구매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5) 당사는 다음의 경우 회원가입을 취소할 수 있으며, 회원가입 취소 시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는 자동으로 소멸합니다. 덧붙여 당사는 그 이유의 게시를 실시하지 않습니다.
① 회원가입 신청 시 필요등록사항 내용에 허위기재 또는 미비가 있거나 타인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했을 때
② 회원 스스로 서비스 이용 계약을 해지한 종전 회원이 해지일로부터 3개월이 지나지 않은 상태에서 회원가입을 신청했을 때
③ 과거에 회원가입 신청자가 본인 또는 타인의 명의를 이용하여 본 규약 위반 등으로 포인트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 이용이 정지되거나 회원등록이 말소된 적이 있었을 때
④ 회원가입 신청자가 이미 회원가입을 완료한 경우
⑤ 회원가입 신청자가 실재하지 않을 때
⑥ 회원가입 신청이 개인사용 목적이 아니라고 당사가 판단했을 때(제15조 제1항 제3호 또는 제4호에 해당하는 경우를 포함합니다)
⑦ 반사회적 세력 등(폭력배, 폭력단원, 우익단체, 반사회적 세력 기타 이에 준하는 자를 의미합니다.) 이거나 자금 제공 및 기타를 통해 반사회적 세력 등의 유지, 운영이나 경영에 협력 또는 관여하는 등 반사회적 세력 등과의 어떠한 교류나 관여를 하고 있다고 당사가 판단했을 때
⑧ 그 밖에 당사가 회원가입 신청을 승낙할 수 없다고 판단한 경우
제3조 <디지털 회원증의 이용>
(1) 당사는 회원에게 웹사이트 및 앱에서 확인 가능한 디지털 회원증을 발급합니다.
(2) 디지털 회원증은 회원 본인에 한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당사가 정한 디지털 회원증 화면을 당사 점포 또는 당사 제휴 시설에서 제시하는 방법으로 Point 부여 및 사용, 기타 본 약관에서 정한 회원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디지털 회원증 등은 당사 점포 및 당사 제휴 시설에서만 이용할 수있습니다.
(5) 회원이 당사 점포 및 당사 제휴 시설에 대해 본 규약에 반하거나 부정 혹은 부적절하다고 인정하는 행위를 실시했을 경우, 당사는 그 회원 등록의 취소, 포인트 서비스의 정지, 기타 제15조 제2항에서 정하는 조치를 취할 수 있는 것으로 합니다.
제4조 <회원의 혜택>
(1) 회원이 당사 웹사이트, 앱 또는 점포나 제휴시설에서 포인트 대상 상품 · 서비스 구입 또는 이용을 위해 계산 전에 디지털 회원증을 제시한 경우 또는 제11조에서 정하는 경우에 포인트의 부여 및 기타 본 조에서 정하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포인트 적립의 시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당사 웹사이트 또는 당사 앱에서 포인트 적립 대상 상품을 구입한 경우는, 당사로부터의 출하 완료 시점.
② 당사 웹사이트 또는 당사 앱에서 포인트 적립 대상 서비스의 이용을 신청한 경우는, 해당 서비스 이용일.
③ 당사 점포 또는 당사 제휴 시설에서 포인트 적립 대상 상품을 구입한 경우는, 원칙적으로 상품 구입일.
④ 당사 점포 또는 당사 제휴 시설에서 포인트 적립 대상 서비스의 이용을 신청했을 경우는 해당 서비스 이용일. 단, 서비스에 따라서는 포인트 부여 시점이 이용일보다 달라질 수 있습니다.
(3) 회원의 등급별 적립되는 SPpt 포인트 적립율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레귤러 회원] 해당년도의 당사 카탈로그(국내)가격의 2%을 1원당 1포인트로 환산해서 적립합니다. 또, 소수점 이하 첫째 자리에서 반올림 합니다
② [실버 회원] 해당년도의 당사 카탈로그(국내)가격의 3%을 1원당 1포인트로 환산해서 적립합니다. 또, 소수점 이하 첫째 자리에서 반올림 합니다.
③ [골드 회원] 해당년도의 당사 카탈로그(국내)가격의 5%을 1원당 1포인트로 환산해서 적립합니다. 또, 소수점 이하 첫째 자리에서 반올림 합니다.
④ [플래티넘 회원] 해당년도의 당사 카탈로그(국내)가격의 6%을 1원당 1포인트로 환산해서 적립합니다. 또, 소수점 이하는 소수점 첫째 자리를 반올림 합니다.
⑤ [블랙 회원] 해당년도의 당사 카탈로그(국내)가격의 7%을 1원당 1포인트로 환산해서 적립합니다. 또. 소수점 이하는 첫째 자리를 반올림 합니다.
⑥ [사파이어 회원] 해당년도의 당사 카탈로그(국내)가격의 8%을 1원당 1포인트로 환산해서 적립합니다. 또. 소수점 이하는 첫째 자리를 반올림 합니다.
⑦ [다이아몬드 회원] 해당년도의 당사 카탈로그(국내)가격의 9%을 1원당 1포인트로 환산해서 적립합니다. 또. 소수점 이하는 첫째 자리를 반올림 합니다.
(4) 회원 등급은 제5조에서 정하는 조건에 따라 상향 됩니다.
(5) 회원은 당사가 안내한 방법에 의해 부여된 SPpt를 당사가 지정한 상품이나 서비스의 구입·이용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에 충당하거나 포인트 기프트와 교환할 수 있습니다.
제5조 <회원 등급 상향조정>
(1) 회원 등급은 회원이 보유한LVpt 포인트에 따라 정해집니다. 등급 상향 조건을 충족할 경우 회원 등급이 상향됩니다.
(2) LVpt 포인트 부여율은 회원 등급에 관계없이 다음과 같습니다.
① 포인트 대상 상품 구입의 경우, 구입 금액(세금 포함) 1원에 대해, 1포인트.
② 포인트 대상 서비스 이용의 경우, 이용 금액(세금 포함) 1원에 대해, 2포인트.
(3) 단, 일부 정액 포인트 부여가 되는 제휴 시설에서는 제5조2항의 부여율과는 예외로 당사가 지정한 포인트로 LVpt가 적립됩니다.
(4) 당사는, 제15조 제2항 그 외 본 규약에 별도로 정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 등록시부터의 누적 LVpt를 회원 등급 상향 판정 대상 포인트로 하여 이하의 조건을 채웠을 경우, 등급 상향을 실시합니다.
(5) 각 등급의 상향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실버 등급으로 상향조정]
> 누적 구매 금액 100만 LVpt 이상을 구매
② [골드 등급으로 상향조정]
> 누적 구매 금액 200만 LVpt 이상을 구매
③ [플래티넘 등급으로 상향조정]
> 누적 구매 금액 300만 LVpt 이상을 구매
④ [블랙 등급으로 상향조정]
> 누적 구매 금액 1,000만 LVpt 이상을 구매
⑤ [사파이어 등급으로 상향조정]
> 누적 구매 금액 3,000만 LVpt 이상을 구매
⑥ [다이아몬드 등급으로 상향조정]
> 누적 구매 금액 5,000만 LVpt 이상을 구매
(6) 각 등급 상향 조건을 초과하는 LVpt 구매 금액에 한하여는 기존 등급이 적용되며, 차후 구매부터 상향된 등급으로 SPpt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예: 누적금액 50만 LVpt 레귤러 회원이 결제 건 기준 100만 LVpt를 구매하였을 경우, 100만 LVpt는 기존 등급으로 적립되며 차후 구매부터 상향된 실버 등급으로 SPpt포인트 적립)
제6조 <회원 등급 하락, 유효기간>
(1) 모든 회원 등급은 제15조 제2항에서 정한 조치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등급이 하락하지 않으며, 탈퇴 시까지 유효합니다.
제7조 <포인트 적립 내용의 확인>
(1) 포인트를 각 점포 및 가맹점, 모바일 또는 온라인 스토어에서 적립하는 경우 회원정보 상에 있는 휴대전화로 포인트 적립 내역이 발송되므로 해당 적립 금액이 정확한지 반드시 고객 본인이 확인하여 주시기 바라며, 적립 금액에 오류가 있는 경우 15일 이내에 당사에 연락하여 주십시오 (연락처: 1661-1958 / 이메일(e-mail): system@snowpeak.co.kr). 고객이 적립 금액을 확인하지 않아 발생된 문제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8조 <스노우피크 포인트(SPpt)의 적립 제외 상품>
(1) 한정품, 할인상품, 세트상품 및 일부상품은 스노우피크 포인트(SPpt)적립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2) 포인트는 현금으로 교환할 수 없습니다.
(3) 제4조 제5항에 근거해 SPpt를 가지고 당사가 지정한 상품이나 서비스의 구입·이용 대금의 전부 혹은 일부에 충당해 결제를 한 금액분에 대해서는, 포인트 부여의 대상에서 제외 됩니다.
제9조 <구매 상품 반품시의 처리>
(1) 당사가 SPpt 포인트를 부여한 상품을 반품하시는 경우에는 해당 구매시 부여한 SPpt 포인트 금액을 차감합니다.
(2) SPpt에 대해서는 이미 포인트 기프트로 교환하거나 다른 상품 구매 시 결제 수단으로 사용하여, 잔액이 부족할 경우 해당 차액분에 대해 1포인트를 1원으로 환산하여 정산합니다.
(3) 반품하신 경우에는 당사가 반품되는 해당 상품을 수령했을 때 SPpt를 다시 부여합니다.
제10조 <포인트의 소멸> <스노우피크 포인트(SPpt)의 소멸>
(1) 회원이 적립한 SPpt는 최종 적립일로부터 365일차까지 1 LVpt 이상 재구매가 없을 경우 366일차에 소멸됩니다. (예: 최종 적립일이 2024년 4월 1일인 경우 유효 기한은 365일째에 해당하는 2025년 3월 31일이며, 그 기간 중 1 LVpt 이상 재구매가 없는 경우 2025년 4월 1일에 잔여 SPpt가 소멸됩니다.)
제11조 <포인트 서비스의 일시 정지>
(1) 포인트 단말기나 시스템 장애 등으로 포인트 부여나 이용 등의 서비스 이용이 일시적으로 불가능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때에는 15일 이내에 당사에 연락하여 주시면 포인트를 사후 부여해 드립니다.
제12조 <디지털 회원증의 분실·도난 등>
1. 디지털 회원증의 분실·도난 등이 발생했을 경우에는, 신속하게 당사에 연락해 주십시오. 디지털 회원증의 일시 정지 및 변경을 실시 하겠습니다.
2. 디지털 회원증의 분실·도난 등에 의하여 발생한 포인트 관련 문제에 관해서 당사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3조 <개인정보 변경>
(1) 최초 등록 시의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e-mail) 주소가 변경 되었을 경우, 회원은 당사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하여 개인정보를 수정해야 하며, 수정하지 않았을 경우 그로 인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 당사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4조 <본인확인 자료의 제시>
(1) 다음의 경우에는,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등 본인확인을 할 수 있는 증서에 의한 본인확인, 혹은 디지털 회원증에서의 구매이력의 확인을 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양해해 주십시오.
① 디지털 회원증을 제시하지 않고 복사된 사진을 제시하는 경우
② 본인의 디지털 회원증 여부가 불명확한 경우
③ 회원정보의 성명, 전화번호의 변경을 요청하는 경우
④ 기타 당사에서 확인이 필요하다고 판단했을 경우
제15조 <금지 행위>
(1) 당사는, 회원이 아래의 어느 하나라도 해당하는 행위를 실시하거나 해당 행위를 실시할 우려가 있는 경우, 제2항에서 정하는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회원은 이에 동의합니다.
①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 범죄행위, 기타 법령에 위반되는 행위
② 사실에 반하는 정보, 기타 미풍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당사,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③ 자신 또는 타인의 명의로 당사의 승낙이 없이 당사 상품을 분해, 개조 및 기타 형상을 변경하여 판매하는 행위 또는 당사의 회사명, 브랜드명 또는 로고, 당사 소유의 사진 등을 무단으로 사용하여 상품 판매 등을 하는 행위 및 기타 이와 유사한 행위로 평가될 수 있는 행위.
④ 회원 이외의 제3자가 사용하게 할 목적(회사나 기타 단체에서의 이벤트 등에서의 경품으로서 구입하는 목적을 포함하지만, 이에 한정되지 않습니다)으로 포인트 대상 상품·서비스의 구입 또는 이용에 있어서 포인트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 단, 해당 상품을 회원 스스로 부담하여 제3자에게 증여하는 경우는 제외합니다.
⑤ 포인트 서비스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 비방하는 행위
⑥ 타인(가공의 사람을 포함합니다)인 척하고 포인트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디지털 회원증에 등록, 기재된 명의와 실제로 포인트 서비스의 제공을 받으려는 사람이 다른 경우 혹은 그 의심이 있다고 당사가 판단했을 경우를 포함합니다.
⑦ 반사회적 세력 등에 대한 이익 제공 및 그 밖의 협력 행위
⑧ 당사 및 당사 관련 회사의 권리, 이익, 명예 등을 침해하거나 당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⑨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행위
⑩ 본 약관을 위반하거나 포인트 서비스의 취지 목적에 반하는 행위
⑪ 회원 자격이 없는 자의 회원 가입 및 주문 행위
⑫ 기타 위 사항에 준하여 당사가 부적당하다고 판단하는 행위
(2) 당사는 전항에 해당하는 금지행위를 실시한 회원에 대해서는 제3항의 규정에 따라 이하의 각 호에서 정하는 조치의 전부 또는 일부를 실시하거나 이러한 조치를 단계적으로 실시할 수 있습니다.
① 당사로부터의 경고 통지 송부
② 회원 자격의 일시 정지
③ 회원 등급 강등
④ 회원 등급 상향 정지
⑤ 획득 포인트 취소
⑥ 회원 자격의 취소
(3) 당사는, 전항 제2호부터 제6호까지의 조치의 결정을 판단할 때에, 사전에 해당 조치의 대상이 되는 회원에 대해서, 사실 확인을 위한 통지를 송부합니다. 이에 대하여 해당 회원은 당사로부터 통지를 송부받은 날로부터 2주 이내에 제1항의 행위에 대한 의견을 기재한 문서를 당사에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회원으로부터 제출된 문서 및 기타 모든 사실에 근거하여 당사에서 미리 정한 기준에 따라 제1항의 행위에 대해 종합적으로 판단하고 그 재량에 따라 해당 조치의 내용을 결정합니다. 해당 조치의 내용에 대해서는 회원에게 서면(이하 「회원금지행위조치 내용증명」이라 합니다)을 송부함으로써 통지합니다.
(4) 단, 전항 제1호의 조치를 하는 경우에는 사전 통지 없이 실시할 수 있는 것으로 합니다. 덧붙여 당사는, 관련된 조치를 판단하기에 이른 이유를 회원에 대해서 공지하지 않습니다.
(5) 당사가 제2항 제5호 또는 제6호에 정하는 조치를 할 것을 결정했을 경우에, 당사로부터 해당 회원에게 송부하는 조치내용의 서면이 발송된 날(동일을 포함합니다)로부터 3주 후에 해당 회원이 보유하고 있던 포인트가 취소되는 등의 조치가 실시되며, 회원 자격 취소 시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는 자동으로 소멸합니다.
(6) 당사가 제2항에서 정하는 조치의 전부 또는 일부를 실시한 것에 의해 회원에게 어떠한 불이익 또는 손해, 손실이나 비용(변호사 비용을 포함합니다)(이하 「손해 등」이라 합니다)이 발생했다고 해도, 당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는 것으로 하고, 회원은 미리 이것을 승낙합니다.
(7) 당사는 제2항 각 호에서 정하는 조치의 대상이 되는 회원에 대해서 등록 정보에 등록된 주소 또는 전자 메일 주소 앞으로 통지를 실시하며, 해당 회원이 부재하거나 등록 정보에 오류가 있는 등의 사정으로 통지가 해당 회원에게 도달하지 않거나 해당 회원으로 수신하지 않았다고 해도, 당사는, 일절 그 책임을 지는 것은 아니고, 제3항에 정하는 절차를 포함해 본 조에 정하는 수속이 이행된 것으로서 취급하고, 또, 즉시 제2항 제2호 내지 제6호의 조치를 강구할 수 있는 것으로 합니다.
제16조 <개인정보의 취급>
(1) 당사는 스노우피크 포인트 회원의 등록 또는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이 등록 또는 통지해 주신 개인정보를 개인정보보호 관련 법령에 근거하여 취급합니다.
(2) 당사는 고객의 동의를 얻지 않고 아래 이외의 목적으로 당사가 보유하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① 신제품 정보, 캠페인 정보, 서포트 정보, 포인트 정보 등, 각종 안내를 위한 전자 메일이나 DM · SMS · 알림톡 등의 발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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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고객의 문의에 대한 답변
⑤ 기타 상기에 부수되는 목적을 위한 활동
(3) 고객이 제공해 주신 개인정보는, 법령 등에 의해 개인정보의 공개가 요구되었을 경우를 제외하고, 고객의 동의를 얻지 않고 제3자에게 공개할 수 없습니다.
(4) 회원의 개인정보에 관하여 확인 및 정정 등이 필요한 경우, 회원 자신이 당사 웹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 및 정정 등을 하여야 합니다. 회원에게 요청이 없는 한, 당사가 독자적으로 회원이 등록해 주신 개인정보의 정정은 하지 않습니다. 단, 등록해 주신 개인정보와의 동일성을 손상하지 않는 범위에서, 당사가 합리적이라고 생각하는 정정 (예:시읍면의 합병 등으로 주소표기가 바뀌었을 경우)은 당사가 행할 수 있습니다.
(5) 입력하신 정보는 암호화되어 전송됩니다.SSL(암호화) 시스템에 대응하고 있지 않는 브라우저에서는, 송신 및 다음의 확인 화면에서의 표시를 실시할 수 없는 것은 양해 바랍니다.
(6) 당사는, 회원의 개인정보에 대해서 특성의 집계 및 분석을 하고, 개인이 식별·특정할 수 없도록 가공한 「통계자료」를 작성하여, 이것을 연구 등의 목적으로 공개할 수 있습니다.
(7) 당사는 회원의 개인정보 취급의 전부 또는 일부를 위탁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 규정에 의거 위탁처의 정보를 공개하고 당사의 규정 등에 의해 적절한 위탁처의 감독을 실시합니다.
제17조 <개인정보취급의 부동의>
(1) 회원 또는 회원 가입을 희망하시는 분이 본 약관에 정하는 개인정보 취급에 대해서 승낙할 수 없을경우 회원 가입 및 포인트 서비스 이용이 불가하오니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제18조 <개인정보 문의 창구>
(1) 당사의 개인정보의 취급에 관한 문의는, 아래 문의처로 부탁 드립니다.
> 스노우피크코리아 개인정보 문의처 (개인정보보호 관리 책임자)
> 전화: 1661-1958 / 이메일(e-mail): system@snowpeak.co.kr
> 전화문의시간: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제19조 <면책 사항>
(1) 당사는 이하의 사유에 의해, 일시적으로 서비스의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제1항 및 제4항의 경우에는 7일 전에, 제2항 및 제3항의 경우에는 서비스 중단 사유가 발생한 후 지체없이 그 사유 및 서비스 중단 기간 등을 당사 웹사이트에 게시하고, 회원의 전자우편 주소로 통지를 합니다. 이 서비스의 중단에 의한 손해에 대해서, 당사는 일체 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① 당사 시스템 보수, 점검, 수리 등을 할 경우.
② 화재·정전에 의해 서비스의 제공이 곤란한 경우.
③ 천재지변 등에 의해 서비스의 제공이 곤란한 경우.
④ 기타, 운용상 또는 기술상, 부득이하게 포인트 제공의 일시적인 중단이 필요한 경우
제20조 <약관의 개정>
(1) 당사는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 변경된 약관(안)을 적용예정일 7일 전에 당사 웹사이트에 게시합니다. 회원이 적용예정일까지 이의를 제기하지 않았을 때에는 변경된 약관을 승인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21조 <준거법 및 합의관할>
(1) 본 약관은, 대한민국법에 준거해서 해석되는 것으로 합니다. 본 서비스 이용에 관해 분쟁이 생긴 때는, 회원 주소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제1심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다만, 당사와 회원이 합의하여 관할법원을 달리 정할 수 있습니다.
제22조 <본 약관의 적용지역>
(1) 본 약관에 규정된 포인트 적립, 디지털 회원증 이용 등의 서비스는 대한민국 내에서만 인정됩니다.
제23조 <본 약관의 효력발생시기>
(1) 본 약관은 2024년 1월 1일 부터 발효됩니다
(부칙)
제정: 2011년 05월 01일
개정: 2016년 07월 11일
개정: 2018년 01월 01일
개정: 2023년 09월 01일
개정: 2024년 01월 0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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